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무중학교
즐겨찾기 추가
HOME
로그인
회원가입
POPUP
ZONE
통합검색
사이트맵
주메뉴입니다.
학교소개
상무가족 인사말
학교현황
교직원소개
상무규정
- 학교규칙
- 생활규정
상무중역사관
- 학교연혁
- 상징
오시는길
상무교육
교육목표
교육과정
학교평가
학사일정
월중행사
자유학년제
태권도부
수상소식
온라인설문조사
학생마당
학생회
- 임원소개
- 학생생활규칙
- 학교폭력예방/대책
- 학생회활동
방과후학교
- 활동사진
- 공지사항
사이버상담실
- 일반상담
- 진로상담
- 학교폭력신고
봉사활동
- 봉사활동 정보안내센터
- 봉사활동 알림
진로진학상담
- 공지사항
- 드림레터 가정통신문
- 활동사진
- 고등학교진학자료실
학생인권
학교폭력예방
- 게시판
학교생활서식
도서마당
- 도서실 게시판
- 추천도서
- 독서자유글방
- 학부모독서회
- 전자도서관
보건소식
Wee 클래스
- 게시판
- 비공개상담실
학습마당
평가계획
1학년 공부방
- 1학년 학년공부방
2학년 공부방
- 2학년 학년공부방
3학년 공부방
- 3학년 학년공부방
원격수업
교사마당
선생님공지사항
부서별자료실
교사연수
기자재수리요청
주간계획
- 주간계획
- (구)주간계획
교육지원
행정실공지사항
학교운영위원회
- 위원회 규정
- 위원회 명단
- 위원회 게시판
학교회계
학교급식
- 이달의 식단
- 급식게시판
- 급식포토갤러리
- 영양상담
- 축산물 등급 이력조회
정보공개
- 정보공개제도안내
- 행정정보사전공표
- 정보목록공개
- 인터넷정보공개청구
교육복지사업
- 사업이해
- 프로그램
행정서비스헌장
- 선언문
- 공통이행기준
- 교무/학사
- 민원행정
- 학교급식
참여마당
학교공지사항
가정통신문
- 가정통신문
- (구)가정통신문
학부모회
광주학부모지원센터
상무갤러리
클린신고센터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
산업안전게시판
배너존
관리자게시판
창의적인 인간육성 상무중학교 열린 교육과 참된 교육을 실천하는 학교
상무교육
sangmu middle school
교육목표
교육과정
학교평가
학사일정
월중행사
자유학년제
태권도부
수상소식
온라인설문조사
월중행사
홈
상무교육
월중행사
인쇄
글자크기
기본
글자작게
글자크게
2022년, 05월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이전달
다음달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1
(일)
2
(월)
- 1차 지필평가
3
(화)
- 1차 지필평가
- 진로캠프(1학년)
4
(수)
5
(목)
- 어린이날
6
(금)
- 재량휴업일
7
(토)
- 태권도부 토요 방과후학교
8
(일)
- 어버이날
9
(월)
- 제52회 협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출전(~5.12)
- 아침안전교육 : 생활안전놀이시설
10
(화)
- 학교장과의 간담회 : 학생대표
- 명장 초청 진로체험(1학년)
11
(수)
12
(목)
- 7교시 창체(동아리) : 학교로 찾아가는 힐링 콘서트
13
(금)
- 학교스포츠클럽행사
14
(토)
- 태권도부 토요 방과후학교
15
(일)
- 스승의 날
16
(월)
- 5.18 민주화운동기념주간(5.16~5.20)
- 2,3학년 시력검사(~5.26)
- 5분 아침안전교육 : 응급처치(골절)
17
(화)
- 제24회 광주 5.18 태권도대회 출전(~5.20)
18
(수)
19
(목)
- 1학년 적성계발 꿈탐험(6,7교시)
- 7교시 창체 : 동아리활동(2,3학년)
20
(금)
21
(토)
- 태권도부 토요 방과후학교
22
(일)
23
(월)
- 5분 아침 안전교육 : 약과 생활의 관계
- 국립 5.18 민주묘지 참배
24
(화)
25
(수)
- 3학년 졸업앨범 촬영 : 오전 시간
26
(목)
- 7교시 창체 : 흡연예방교육
27
(금)
- 제3회 대의원회의
28
(토)
-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5.31)
- 태권도부 토요 방과후학교
- 학교폭력예방 어울림프로그램(또래상담부와 함께하는 마중이..
29
(일)
30
(월)
- 1학년 학교연계 예술교육
31
(화)
- 1학년 학교연계 예술교육